본문 바로가기

moonlight/eito·eighter

[16_07_09 #60 칸쟈니∞ 크로니클] - 미남 카메라 시선 스포츠 (조각영상)

반응형

 

 

새벽에 뒤늦게 보고 엄청 빵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사진 찍힌 것보다 테마/각오에서 각종 드립 난무에,

오쿠라 몰이가 포인트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출처| 팔방미남 클럽박스

자막 출처|

(http://cafe.n★aver.com/eitosub)

 

 

 

※ 영상은 720p(PC)/고화질(모바일)로 설정하시면 보다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닝부터 완전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스다 "どぅぅぅん!!!!"부터 주워먹는 오쿠라랑 웃음 못 참는 요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루야마×시부타니 せーの! 호흡까지 맞추고 시부타니 표정만 겁나 새침

여기서 웃음 멈출새도 없이 마루야마 "ぎゅんぎゅ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쿠라는 각오 얘기할 때부터 던질 때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배째지게 웃었다

오쿠라 웃음소리랑 웃는 모습도 너무 웃겨가지구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영상이라고 뭔가 좀 자를까 싶었는데, 그냥 통으로! /딱히 자를 타이밍이 없음ㅋㅋ/

중간중간 깨알드립치는 시부타니 "よーし!"에서 완전 쓰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난히 이번 화는 각오 얘기하면서 다들 엄청 웃겼던 것 같은 ㅋㅋㅋ

 

 

 

 

진짜 긴장했는지 갑자기 숨차하는 니시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루야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엄청난 세계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겁나 지지하던 시부타니 살짝 당황한 듯한 기색보이더니,

히히히.. 끝에 맞춰서 "ええ世界観!"해주는데 왜케 귀야움 ㅋㅋㅋㅋㅋㅋ

/왠지 둘이 팀 되고나서부터 마루야마 기세등등해지고, 시너지가 장난 아닌 느낌ㅋㅋ/

 

 

 

 

 

 

무라카미 인형이 가버렸다며 겁나 진지하게 사과하는데

멤바들은 오히려 고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굳이굳이 몸소 시범보이겠다니까 다들 귀찮 /니시키도 표정 리얼함ㅋ/

 

이미 사진 나오기 전부터 입 돌아가서 사진찍혔겠다 싶었는데 ㅋㅋㅋ

멤바들이 'ブス'라니까 또 그걸 인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타니 각오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 잘 모르는데도, 가끔 그냥 퍼뜩 시부타니가 말했던 각오들 몇 개 생각나는 게 있는데

약간 이런 종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ピッチィングピッチィングマシンって知ってる?"

 

 

 

 

 

야스다도 보면 마루야마 못지 않은 세계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시키도는 마루야마한테 벗어났더니 ㅋㅋㅋ/

"ずっと見てる"라길래 설마했더니, ずっと見てな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건 일드에서 자주 보는 엔도 켄이치상 나오니까 반가워서 쪄봄

그동안 봤던 일드에서 자주 봤던 /열일하는 아저씨ㅋ/

차마 슈마이(또는 우메보시ㅋ)는 왠지 짤 만들기 미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중에 시부타니 저렇게 빵 터지는 거 좋다 '-' /

 

 

 

그리고 움짤 몇 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멤바기도하지만,

이번 화에서는 오쿠라 몰이가 너무 재밌어서 오쿠라 지분이 ㅋㅋㅋㅋㅋㅋㅋ

 

 

 

방황하는 손.. 커엽 >_<

 

 

 

 

저렇게 던질 준비하는 자세만 몇 번을 본 건지 /왠지 내 팔이 아픈 기분ㅋ_ㅋ/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결론은, 게스트가 없을 때 좀 더 자유롭게 재밌는 것 같긴 한데,

문제는 다음주 예고도 겁나 재밌어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포스팅하는 캡처·움짤 등은 개인 소장이 가능하며

출처명시와 함께 관련 커뮤니티 등으로 이동가능합니다.

다만, 비록 고퀄은 아니나 나름대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만들었으므로

로고를 자르거나 본래 의미와 다르게 가공하지는 말아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