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onlight/eito·eighter

[16_07_16 #61 칸쟈니∞ 크로니클] - 미남 카메라시선 스포츠 (조각영상)

반응형

 

 

 

아직 이번주 크로니클이 안 올라오니까

엄청 뒷북이지만 아쉬운 대로 지난주 미남 카메라시선 스포츠 조각영상이랑 움짤 찌기 ;)

 

 

영어회화 포스팅에도 잠깐 언급했지만,

자막 뜨기도 전에 혼자 보면서 웃겨서 진짜 떼굴떼굴 굴렀다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마루 시부타니 미치겠..ㅋㅋㅋㅋㅋㅋ 둘이 병맛 시너지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출처| 팔방미남 클럽박스

자막 출처|

(http://cafe.n★aver.com/eitosub)

 

 

/어차피 칸쟈니는 이런 매력이라는 생각으로 덕질하고 있긴 한데,

혹시나, 그냥 주의 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한 번도 아니고,
요코 오쿠라 테마/각오 듣고는 히나가 괜찮겠냐니까
굳이굳이 한.번.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지테레비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 소 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코-오쿠라 각오 뭔가 멋있긴 했음ㅋ 더 비교되게ㅋㅋ /oh/

 

 

 

 

 

 

 

 

시작부터 뭔가 이상한 낌새ㅋㅋㅋㅋㅋㅋ

/ 와중에 히나 생각해준 요코 왠지 좋음 ㅋ_ㅋ /

 
솔직히 엔도상은 자꾸 슈마이라그래서 웃겼고,
나머지는 '생각보다는' 엄청 웃긴 얼굴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화시간이 애매했는지, 무라카미 '팟' 설명한다며, 표정부터 겁내 대충ㅋㅋㅋㅋㅋㅋ
맨날 무라카미 인형 들고 자기 멘트 나오지도 않는데 그렇게 심혈을 기울이더니..ㅋㅋㅋ
멤버들 반응도 웃기고, 그 반응에 오히려 적반하장 짜증내는 히나도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스다는 항상ㅋㅋ 뭔가 모자란 느낌으로 각오말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오인 듯, 헛소리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엽ㅋㅋㅋㅋㅋ

/중간에 니시키도 표정변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과마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조되는 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진보자마자 저러고 특징뽑아서 비유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인적으로 오쿠라가 "야스"하는 거 왠지 설레고떨레고 좋음 헤 - /

 

 
 
 
 

 

비주얼 멤버를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니시키도는 뭔가 움짤을 자꾸 찌게 만드는.... *-_-*
 
 
/ 클릭해서 보시면 살짝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 포스팅하는 캡처·움짤 등은 개인 소장이 가능하며

출처명시와 함께 관련 커뮤니티 등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다만, 비록 고퀄은 아니나 나름대로 시간과 노력을 들여 만들었으므로

로고를 자르거나 본래 의미와 다르게 가공하지는 말아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