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onlight/eito·eighter

[16_07_16 #61 칸쟈니∞ 크로니클] - 영어회화 말하기 (조각영상)

반응형

 

 

 

 

자막 뜨기 전부터 일본어도 잘 모르는데도

웃기다고 떼굴떼굴 구르면서 봤는데 ㅋ_ㅋ

 

게을러 가지구, 거기다

영상 올리는 방법도 바꿔야 되는 상황이라서,

이것저것 찾아보느라 이제야 지난주 움짤이랑 조각영상 찌기.

심지어 내일 본방 하는 날 아닌가 /Hㅏ/

 

미남 카메라시선은 언제쯔..

 

 

※ jwplayer로 업로드한 영상인데, PC/모바일 모두 재생 가능합니다.

혹시 재생되지 않을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움짤은 클릭해서 보시면 좀 더 나은 크기와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출처| 팔방미남 클럽박스

자막 출처| /감사합니다/

(http://cafe.nav★er.com/eitosub)

 

 

개인적으로 크로니클 코너 중에서, 미남 카메라시선이랑 영어회화가 제일 재밌는!

일단 발음이며, 전달하는 것도 거의 완벽한 니시키도 ♡_♡

맨 앞에서 문장 들으면서 가끔씩 웃긴 발음하고 웃긴 소리하는 요코,

근데 신기하게 분위기만으 전달은 겁내 잘함ㅋㅋㅋㅋ

그리고 영어회화에서 거의 주인공수준인 무라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필요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 손댄거 10덕 터진다 ㅋ_ㅋ

 

 

아이고 얼굴 무너지고 난리났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 /ブスや/

 

 

 

시작부터 니시키도가 너무 당연한 얘기하는데, 무라카미는 나루호도!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요코는 이렇게 항상 징징대는데 전달은 잘하는 게 진짜 제일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어 흉내내면서 표정 웃겨짐ㅋㅋ 고개 살짝 삐딱하게하고 눈 커지고ㅋㅋㅋㅋㅋ/

 

 

 

 

니시키도는 거의 완벽하니까 항상 카메라가 슥 - 스쳐가는데,

가끔 이럴 때마다 요코가 놀리고, 니시키도는 아니라고아니라고 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ㅋ

 

 

 

힝 세번째 물어봤더니 데이빗이 화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카미 당황하는 거 웃긴데, 와중에 앞에 부분은 그래도 캐치했음ㅋㅋㅋㅋㅋㅋ

 

 

 

니시키도 표정=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코 이런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말도안되게 잘못 알아듣고, 그 포인트를 또 살림ㅋㅋㅋㅋㅋ

 

 

 

 

 

그리고 전달하고 하루카/도 센스가 보통이 아닌듯ㅋㅋ/는 거의 퀴즈 맞히는 듯하는데,

맞았다고 이거라고! 능청스럽게 퍼펙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 후~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한 번도 이런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이날 유난히 무라카미가 귀여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환자빙의해가지구, 그치만 결국 또 틀림ㅜ_ㅜㅋㅋㅋㅋㅋ

 

 

 

 

무릎까지 꿇고 "멧챠키코에루"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중간에 광고때문에 얼굴을 너무 가리는 것..... -_-

근데 능청능청 자기는 영국영어라며 란어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니시키도가 너무 잘생겨서... /핳/

  

 

 

사투리도 괜찮다며, 오늘도 니시키도는 무라카미 겁내 북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병원이고!! 넌 환자야!!! 같은 느낌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니시키도가 너무 잘생겼고, 욕심부려서 움짤을 생각보다 많이 찐..

 

 

 

 

※ 포스팅하는 캡처·움짤 등은 개인 소장이 가능하며

출처명시와 함께 관련 커뮤니티 등으로 이동가능합니다.

다만, 비록 고퀄은 아니나 나름대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만들었으므로

로고를 자르거나 본래 의미와 다르게 가공하지는 말아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