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onlight/eito·eighter

[16_06_24 #57 칸쟈니∞ 크로니클] - 갑작스럽게 피구 (조각영상)

반응형

 

 

 

 

어제 ncis 포스팅하고 방문 수가 좀 늘었길래, 유입경로봤더니

읭????.... 칸쟈니로 유입된 게 대부분이라 당황..

(순두부 때문에 한 줄 쓴 게 이 사달ㅠ)

 

카테고리는 전부터 만들어두고는 게을러서 포스팅 하나 없었는데

본의 아니게 뭔가 낚은 것 같아서ㅠㅠ

얼른 뭐라도 쪄서 올려야 할 것 같았......

 

 

입덕한 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아마 혼자 겁내 과거여행할 듯 '-'

 

 

 

 

(아직 많이 보진 못했지만)

갑작스럽게 피구에서는 시부타니가 그렇게 많이 비춰지지 않았던 것 같은데

이날은 완전 시부타니 몰이하던 ㅋㅋㅋㅋㅋ

사실 칸쟈니 잘 몰랐을 땐, 당연히? 시부타니가 리다일 줄 알았는데

칸쟈니는 리다는 따로 없이 활동, 그치만 어쨌든 형님라인은 맞았 ㅋㅋㅋ

 

어쨌든 원래 몰이는 막내가 첫째 막 대하고,

첫째가 나머지한테 몰이당하는 게 제일 재밌는거 아닙니까?

는 규몰이에 익숙해져셔 그른가 호홍

 

 

일본 아이돌 좋아해보는 건 처음이라 재밌구만 !

 

 

 

영상 출처| 팔방미남 클럽박스

자막 출처

(http://cafe.nav★er.com/eitosub) /감사합니다/

 

 

 

※ 영상은 720p(PC)/고화질(모바일)로 설정하시면 보다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부타니 몰이의 시작 ㅋㅋ

마루 쿠션 뺏은 하루짱한테 다들 집중하고 있는데

뜬금 니시키도가 맞혀버린 ㅋㅋㅋㅋ 그리고 멍.....

 

멤버들 별명은 대충 알았는데

아직 뭔가 친하지도 않은데 별명 부르는 기분이라, 당분간 포스팅은 그냥 이름으로 ;')

 

 

 

 

그리고 니시키도가 다시 한 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어르고 달래는 야스다도 웃기고

그치만 칭얼대다가 결국 또 당하는.. '俺の空'가 뭔지는 모르는데, 그림 실사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초카와이하게 다이스키하고는 정색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건 한 번 더 ;')

 

(근데 개인적으로 첫인상은 왠지 시부타니 이런 거 잘할 것 같은 이미지였는데,

전혀 아니었나 봄.. 그냥 스바코가 노출증'만' 심한..건가..요?ㅋㅋ)

 

 

 

 

결국 마지막으로, 하루짱한테 초절정 디스 당하는 것까지 걸려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포기한 척하고 있다가, 공 맞고 침대로 직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루짱의 어마어마한 디스로 마무리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마지막에 "しっかりしな!"는 표정까지 덜덜하네ㅋㅋㅋ)

 

 

 

 

시부타니 몰이랑 세트로 디스 당하는 요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둘 다 형님라인인..ㅋㅋㅋㅋㅋㅋㅋ

 

난 豚野郎도 웃긴데, 色白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하루짱이 거의 10살 정도 어린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 연, 연기죠? ㅋㅋㅋㅋㅋ

암튼 그나마 이번 분기 ON 챙겨봐야지!)

 

 

 

 

 

이건 그냥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벤에서도 그렇게 놀려대더니, 여기서도 또 발에서 독 나온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고: 150114 쟈니벤 '하루' 편)

 

 

 

 

이 날 야스다도 장난 아니었는데, 개인적으로 시부타니 몰이에 너무 꽂혀서 그렇지

세 번 돌려주는 내내 계속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안경쓰나안쓰나 똑같은 니시키도도 귀엽고

멤바들 다같이 "一や!" 하는 것도 완전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일곱명 중에 지금 젤 좋은 오쿠라 ;) 헤 -

 

시작부터 끈질기다며, 실제 성격이면 친구 하나도 없을 거라고 까이는 ㅋㅋㅋㅋㅋ

와중에 잘생잘생하구만

 

 

 

 

 

※ 포스팅하는 캡처·움짤 등은 개인 소장이 가능하며,

출처명시와 함께 관련 커뮤니티 등으로 이동가능합니다.

다만, 비록 고퀄은 아니나 나름대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만들었으므로

로고를 자르거나 본래 의미와 다르게 가공하지는 말아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