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onlight/drama·nerd

NCIS:LA s.7 ep.20 Seoul Man 中

반응형

 

 

 

ep.20은 샘(llcoolj) 인스타보자마자

아무래도 이건 못 볼 듯하다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피 제목부터 "Seoul M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nyeong Hashimnikka [Good Afternoon]!…on set learning to speak Korean for an upcoming #NCISLA...

llcoolj(@llcoolj)님이 게시한 사진님,

 

 

물론 이렇게 진지하게 연습하는 거 멋있고, 고맙고, 좋지만,

 

이미 일본어하는 에피에서 한 번 너무 터져서 ("아리가토, 고자이, 마쉬, 타")

한국말하는 건 진짜 손발 없어질 각오하고 봐야할 것 같았는데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하게 한국인으로 나오는 다른 배우들 연기에서부터 이미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완벽한 걸 바라는 건 아니지만..ㅋㅋㅋ 샘이나 한국사람이나 말하는 게 같아ㅋㅋㅋㅋㅋㅋ)

 

 

/약간 더러움 주의/

 

 

 

 

"야! 점심때 뭐, 머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토하는 저 사람 발음이 제일 낫다 ㅋ_ㅋ/

 

 

※ 영상은 720p(PC)/고화질(모바일)로 설정하시면 보다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Admiral로 나오는 저 아저씨는 뭔가, 사랑이네 할아버지가 말하는 것 같은 느낌ㅋㅋ

 

"이 싸람이도(?) 도,동행함미까?"

"현지인이 이쓰믄 도움이 될쑤 있찌! /새침/"

"전 맘에 안드는데여~ 딴 agent럴 요청해야 될거 같쓰미다"

 

"no, no, no. 그건 틀린 생각,

입니다. 여긴 엘레이라숴, 대루기,

태문에나가튼, 사라뮈, 피료,합니다.

상사이, 안전을위해소, 추모카세요!"

 

숨 쉬는 부분만 좀 괜찮았으면 나쁘지 않았을 것도 같은데ㅋㅋㅋㅋ

이러고 바로 캘런이 겁내 진지하게 "Go, Sam. Go." 하는데

자지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결론은, 배 째지게 웃으면서 결국 다 봤다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boatshed에서 우리나라 음식 펼쳐놓고는

그레인저가 엄청 큰 한숨쉬고 "고.생.그.때. 낙이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건배" 아니면 "위하여" 뭐 이런 거 할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외국인들이 은근 순두부 좋아하는 듯?

앞에 우리나라 음식얘기하면서 순두부도 말해서 신기.

예전에 칸쟈니 크로니클이랑 쟈니벤에서도 순두부 얘기하던데,

는 내가 별로 안 좋아해서 신기한 '-'

 

 

 

 

 

 

 

 

anyway,

 

분위기 봐서 또시즌이랑 이어질 것 같으면

에피 1, 2개 정도는 남겨둬야 하니까

사실상 시즌7 정주행은 거의 끝나가는 중이라 아쉽ㅜ /빨리 9월!/

 

 

 

 

 

※ 포스팅하는 캡처·움짤 등은 개인 소장이 가능하며,

출처명시와 함께 관련 커뮤니티 등으로 이동가능합니다.

다만, 비록 고퀄은 아니나 나름대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만들었으므로

로고를 자르거나 본래 의미와 다르게 가공하지는 말아아주세요 ;)

 

 

 

 

반응형